infostory

관리자
광고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양말꿈 양말에 관련된 모든꿈풀이 !!


뭔가 이상하고 잡다한 꿈을 많이 꾸는편인데 꿈을 꾸면서 자는잠은 깊은잠이 아니라고 한다죠? 그렇다고 꿈안꾸고 잔다고 덜피곤한것도 아닌거 같은데,  저는 별로 체감이 안가는거 같아요.


꿈에 양말이 의미하는바는 나의 아랫사람이나 나를 도와주는사람 혹은 협조자,기관 등을 뜻합니다. 꿈을꾼 사람이 여성의 경우에는 자궁, 또는 여성 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대체적으로 양말에 관련된꿈은 새로운 연인 또는 나를 도와줄수있는 중요한사람이나 구원자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먼저 양말과 관련된 꿈은 양말을 신는꿈 양말을 선물받는꿈 양말을 사는꿈, 그리고 양말을 받는 꿈이 있습니다.


양말꿈의 기본적인 해몽은 나를 도와주거나, 보호하는 누군가 를 뜻하며 바람기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이중 바람기를 뜻한다는건 양말의 짝과 상관이 있습니다.


오른쪽양말은 나의 바람기를 뜻하고 왼쪽 양말은 배우자나 연인의 바람기를 뜻합니다.


양말 신는 꿈 : 어떤 양말이든 양말을 꿈에서 본인이 직접 신는 꿈을 꾸었다면 그건 하고있는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풀린다는걸 의미합니다.






양말 사는 꿈 : 양말을 사는꿈의 경우는 새로운일이 생긴다는 의미인데 그것은 새로운 애인이 될수도 있고 어떤 즐겁고 기쁜일이 생길수 있음을 뜻합니다.




양말 선물 받는 꿈 : 어떤 조건적인 거래가 들어옴을 뜻하는데요 선물받는 양말이 세켤레라면 이는 혼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그 외에 양말로 목이조이는 꿈은 성적인 상상을 의미하기도 하며, 양말이 찢어지는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 일이 있다는 뜻입니다.



양말 신는 꿈중 검은 양말이었다면 이건 흉몽입니다. 불행이 가까이 있거나 신체적인 어떤 불행을 암시하는것이기도 합니다.


양말을 세탁하는 꿈은 직작인이라면 신분의 변화, 또는 맡게된일의 변화를 뜻합니다. 새롭게 연인을 만난다는 뜻이기도 하죠.


양말을 신고싶은데 찾으려고해도 못찾는 꿈은 나와 인연이 끊어진 사람의 소식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거나 궁금할때 꾸는 꿈입니다.


이상 양말에 관련된 여러꿈을 살펴보았는데 이상황중 일치하는 꿈을 꾼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한 세번 되는것 같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