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story

관리자
광고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자동차 운전하는 꿈 은 상황에따라 달라요.

자동차와 관련된 꿈은 상황이나 행동에 따라 다르지만 종합적으로 자동차 꿈은 사업과 모임, 가정으로 연결됩니다.

차를 무리없이 기분좋게 운전하는 꿈은 사업을 하시는분이라면 순조롭게 꾸준히 발전해 나간다는 뜻이며 어떤 모임의 장이 되거나 가정을 잘 이끌어 나간다는 뜻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저역시 전에 차를몰고 어느 해안도로를 달리는 꿈을 꾼적이 있는데 지금에와서 기억해보면 그이후로 별다른 탈없이 해오던일을 꾸준히 발전시키며 점점 성장시킬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차와 관련된 안좋은 꿈도 있어요.


운전하다가 절벽에서 추락을 하는 꿈은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고 좌절한다는 뜻이기도 하구요. 구덩이에 빠지는 꿈을 꾸는것도 안좋습니다. 하고있는 일에 어떤 지장이 생긴다는 징조랍니다.


조금더 세세하게 들어가서 운전하는 꿈중에 뒷좌석에 있는 아이나 애기가 우는 모습을 보았다면 그건 경쟁자나 다른 누군가와 다투게 된다는 뜻이기도 하죠.





좋은경우는 시골길을 달리는 꿈이 있겠네요. 이역시 좋은일이 일어나거나 좋일에 참여받게 되고 주변의 사람들이 나를 긍정적이고 좋게 평가하는 뜻이랍니다.


시골길이 아닌 시내였다면 또 틀린경우입니다. 시내를 달리는 꿈이라면 나 자신을 과시하고 싶은 욕구때문에 어떤 실수를 하게되고 주변에 망신살이 뻗치는수가 있습니다.


내가 운전을 하지않고 운전수가 운전을 해주고 있다면 해외를 가거나 외부로 출장을 갈수있는 징조입니다. 


자동차를 세차를 하였다면 집안일이 잘풀리며 주변에서 존경할만한 일을 자신이 하게되는 징조이기도 하죠.







그 외의 경우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브레이크가 고장나는 꿈 : 진행하던 일이나 사업이 중간에 문제가 생기며 큰 어려움을 겪게 된다.


내가 차에 부딪치는 꿈 : 어떤 기관이나 조직에 내가 청탁했던일이 받아들여지거나 큰 원군을 얻을수있다.


집앞에 차가 대기하고 있는 꿈 : 집에 긴급한 일이 발생한다.


가족과 함께 차를타고 떠나는꿈 : 가족이나 동료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




댓글